지피지기

선호선호선호선호

어진백작 2021. 2. 11. 06:38

 

밖으로 나돌지 않고선 엉덩이에 뿔이라도 날 것처럼 초조해하던 나를

일주일 째 집순이로 만든 사람은 단연 우리 선호♥ 

 

지나간 연극무대들이야 다신 볼 수 없어도, 선호가 찍은 드라마는 볼 수 있다아. 

<유령을 잡아라> 정주행 하기 위해서 티빙 1개월치를 턱하니 결제함. 

이 이쁜 얼굴을 돌려보고 또 돌려보느라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도 모르겠다...히잉.

 

연기도 대박. 선호는 이 때 빵 떴어야 했다. 스타트업 노노노노.

선호의 찐매력이 정말 양끗 녹아있는, 살아있는 영상화보집 <유령을 잡아라>

지하철 수사대 고지석 반장.... 헉헉. 숨이 안쉬어진다....

 

화장품, 카메라, 금융, 아웃도어, 향수, 남성복, 식품업체... 광고 찍느라 여념이 없을텐데

연극무대까지 소화하고 있는 걸 보면 정말 너무 기특...ㅠ

물 들어올 때 열심히 노 저어야 하는건 맞는데... 그러다 몸 상하면 안돼.... 

 

1월 1일 팬카페에 가입했는데, 한 달 하고도 열흘만에 나무 등급으로 등업했다. (씨앗, 새싹을 넘어)

조건이 게시글 8개, 댓글 수 50개, 출석수 70회가 넘어야 했드아...ㅎ

일에 지장 안주는 선에서 꾸준히 하느라 오래 걸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 등급이 되면, 선호한테 편지도 쓸 수 있고, 선호가 팬들에게 쓴 편지글도 읽을 수 있다. 

곧 정말 정성스럽게 내 마음을 담아 쓸 예정...ㅎㅎㅎㅎㅎㅎ

 

팬들이 하나 같이 하는 말이 있다. 오래 보고 싶다. 제발 사고 치지 말아라... 사람 조심해라 여자 조심해라 ㅋㅋㅋ

JYJ 팬이었다가 대실망하는 바람에 다신 상처 받고 싶지 않아서 펭수 좋아하기 시작했다는 팬도 있었는데 

그 글이 얼마나 웃기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박 2일 방글이 PD가 시즌 4 멤버들을 선정할 때,

앞으로 사고 안 칠 멤버들로만 정말 신중하게 골랐다는 얘기도 있다...ㅎ

 

제발 소원한다. 40줄을 앞두고 입덕한 이 불쌍한 아줌마를 봐서라도 

좋은 여자 만나고 좋은 사람들 하고만 엮어서 연기 생활 오래해줘. 

그 맑음을 꼭 유지해주길... 흐흐흑.....  

'지피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부셨던 날들  (12) 2021.03.01
기적의 대청소  (11) 2021.02.23
중고의 매력  (11) 2021.01.29
충격적인 병명  (13) 2021.01.06
가족문화  (8) 2021.01.03